경제
넉넉한 수납 공간과 트렌디한 디자인 갖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신제품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침대 프레임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더해 자녀 방이나 1인 가구와 같이 공간 활용이 중요한 환경에 맞춰 기획됐다.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은 헤드보드 상부에 120mm 너비의 선반을 마련했으며 좌우 측면에도 다양한 높이의 선반을 배치해 책이나 일상용품을 수납이 편리하다.
프레임 하부에는 레일형 서랍 2개와 벙커형 수납공간 2개를 배치해 의류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서랍부는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고품질 댐핑 언더레일을 사용해 손 끼임을 방지했으며, 헤드보드에는 난연성 소재 덮개형 콘센트를 배치해 전자기기 충전 시 안전성을 높였다. 쿠션형 디자인을 적용해 헤드보드에 편안하게 기댈 수 있게 설계됐다.
이밖에 관리가 용이한 기능성 패브릭과 유해 물질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색상은 △샌드 베이지 △스카이 블루 △파우더 핑크 컬러 등 3가지다. 내추럴 우드 프레임과 조화를 이루어 침실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할 전망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구성, 안전성, 인테리어 취향에 따른 컬러 선택 옵션까지 갖춰 많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