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정상훈이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 DJ로 나선다.
정상훈이 오는 16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격한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이하 '스윙 데이즈') 홍보와 함께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균과 함께 지친 오후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 '스윙 데이즈'의 비하인드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대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정상훈이 출연하는 뮤지컬 '스윙 데이즈'는 냅코 프로젝트와 유한양행 창업자인 고(故) 유일한 박사의 독립운동을 모티브로 창작된 뮤지컬. 정상훈은 극 중 유일형의 소꿉친구이자 든든한 사업 파트너인 황만용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스윙 데이즈'는 개막과 동시에 '창작 초연인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완벽했다', '재미와 감동 모두를 느낄 수 있는 공연', 'K뮤지컬 새 지평을 열었다' 실관람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았다.
정상훈은 '스윙 데이즈'의 흥행을 위해 열혈 홍보 활동으로 힘을 보태왔다. 뉴스부터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까지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것.
먼저 정상훈은 '스윙 데이즈'의 또다른 주연 장현성, 김건우와 함께 SBS '모닝와이드'에 출연, 관람 포인트와 연습 비하인드를 푸는 것은 물론 뮤지컬의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넘버 '아픔 없는 세상을 위해'를 짧게 선보이며 작품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이 외에도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한 차로 가', '조직먹방',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뮤지컬 '스윙 데이즈' 홍보에 앞장섰다.
한편, 정상훈이 출연하는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2025년 2월 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