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프리드라이프의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가 ‘2024 KBS N 브랜드 어워즈’에서 ‘크루즈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열린 ‘2024 KBS N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크루즈 여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드투어는 세계적인 선사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베스트 파트너’에 최근 3년 연속 선정과 ‘크루즈 여행’ 부문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누적된 크루즈 특화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채롭고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다른 국내 크루즈 여행사와 달리 직항편 국적기 항공을 우선 이용하고, 최신식 대형 크루즈 선사가 운행하는 여행지를 우선 수배해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투어의 정통 크루즈 여행은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구분 없이 고객이 원하는 여행 시점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상품에 기항지 관광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현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프리드투어 대표 여행지로는 동남아시아, 지중해(동부/서부), 미주(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알래스카, 북유럽, 호주, 동아시아(일본, 중국, 대만) 등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업계 최초로 5성급 리버 크루즈를 론칭하며 항차를 확대했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고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을 선사하는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보라 기자 bor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