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마이데일리 = 신용승 기자] 키움증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성년 자녀에게 최소 3만원에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100% 선물하는 ‘우리 아이에게 주식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미성년 자녀를 둔 부모로, 키움증권에서 자녀 명의의 비대면 계좌가 미국 주식을 거래한 이력이 없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 알파벳A(구글) 중 자녀에게 선물하고 싶은 주식을 선택하고, 최소 3만원에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주식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원하는 주식을 선택한 후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단계별로 공유만 하면 100% 지급받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자녀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이들이 미국시장의 글로벌 대표 주식을 통해 금융과 투자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한 증권사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