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BRANDNEW YEAR) 2024 '메이크 잇 뉴(Make It NEW)'가 베일을 벗는다.
브랜뉴뮤직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24 '메이크 잇 뉴(Make It NEW)'를 발매한다.
1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애즈원 이민, 한해, AB6IX 김동현, 이대휘 그리고 유나이트(YOUNITE) 은상과 경문의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이어(BRANDNEW YEAR)'는 브랜뉴뮤직이 레이블 설립 이후 지난 2012년부터 매 연말 시즌마다 선보여온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이다.
특히 이번 '메이크 잇 뉴(Make It NEW)'는 올 한 해 동안 발매된 브랜뉴뮤직의 가사들을 콜라주하여 원곡을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그동안의 발자취와 브랜뉴뮤직에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기자는 의미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여기에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실력파 아티스트 범키, 뮤지, 한해, 양다일, 빈센트블루, 애즈원의 이민과 AB6IX의 김동현, 이대휘, 유나이트(YOUNITE) 은상, 경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편안한 무드의 비트 위에 어우러지며 브랜뉴뮤직 특유의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