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동국제약은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두 모델은 좁은 면적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포인트 존과 넓은 면적까지 시원하게 커버하는 와이드 존 등 2가지 케어존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스마트센싱에 얼굴부터 목, 어깨, 바디까지 관리하는 모습으로 제품 특징을 담아냈다.
동국제약은 이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연말까지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 이베이, 11번가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1% 특가 판매부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데카 크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봤을 때부터 사용하고 난 직후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하는데 집중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