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기념 행사에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4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6일에는 오프닝 행사를 열어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인 배우 남주혁, 한소희, 김연아, 뉴진스 해린 4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디올이 제안하는 향수 & 뷰티 컬렉션을 마주하고, 아이코닉 제품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360°로 특별하게 경험했다.
이번 팝업의 특별한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는 2024 리미디티드 에디션 아트 오브 기프팅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녹아 있는데 이는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베르사유 궁전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것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빛나는 황금빛 트리와 포토월을 지나 메인 공간에 들어섬과 동시에 디올 향수 & 뷰티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자유롭고 대담한 후각적 표현이 깃들어 있는 디올 꾸뛰리에-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와 바디 제품들은 물론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매혹적인 꿈의 무도회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를 포함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전 제품과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