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 본점 7층에 ‘프리미엄 키즈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자녀를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VIB(Very Important Baby)’ 수요를 겨냥했다. 최근 3년간 롯데백화점 키즈 매출은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출산율이 9년만에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키즈 상품군의 수요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인테리어는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탈바꿈하며, ‘킨더유니버스’ 비주얼을 활용해 아기자기하고 활기찬 매장 환경을 조성했다.
오는 20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봉쁘앙’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펜디키즈와 몽클레르 앙팡 등 다양한 프리미엄과 라이징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영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캬라멜’의 국내 첫 매장을 비롯해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C.P.언더식스틴, 윙켄, 비스킷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도 강북 상권 최초로 선보인다.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는 김종완 공간 디자이너 스튜디오와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 매장도 첫선을 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리뉴얼 오픈을 맞아 20~25일 키즈 브랜드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뉴발란스키즈 9060 운동화, 노스페이스키즈의 에코눕시다운 패딩, 레고의 디즈니캐슬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어려운 품절대란 상품을 대량 확보해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종환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본점 키즈관에는 향후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입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장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단계적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본점의 위상을 더욱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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