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대화점이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사전예약, 오는 27일부터 1월 13일까지 본행사, 내년 1월 17일부터 26일까지마감행사로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대화점에서는 LG 가전 전 제품 특별혜택, 가전구독 혜택, 웨딩가전 및 입주이사고객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신혼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 및 신규 입주 및 이사, 부동산 고객 등 입주/이사가전 구입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테팔, 한국도자기 등의 제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기간 중 LG전자 가전구독 서비스인 ‘구독의 정석’ 가입자 대상으로 계약기간 내 무상 A/S, 계약 기간 종료 후 신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독 가능한 초기비용 절감 혜택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대화점은 가전 구입 및 가전구독부터 구매 후 관리까지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라며 "특히 가전제품 구입 시에는 리뉴얼 오픈점 혜택이 가장 좋으므로 고양시, 일산 결혼가전제품이나 입주이사가전 구입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