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프랑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럭셔리 뷰티 쇼핑몰 알럭스(R.LUX)에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점을 맞아 와우회원은 최대 15만원까지 10% 캐시적립,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는 1996년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론칭한 브랜드다. ‘아름다움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매트 아이컬러, 루스파우더, 앰버 바닐라 바디크림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라인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아이 컬러 섀도우, 앰버 바닐라 오 드 퍼퓸, 트랜슬루센트 루스파우더, 블러쉬 컬러 인퓨전 등이 있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등 일부 스테디셀러 상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캐비어 매트 미니 립스틱’ 또는 ‘오 드 퍼퓸 앰버 바닐라(2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HO24 세럼 바디 크림 점보, HO24 이브닝 브릴리언스 캐비어 아이 1.64g & 치크 3g 세트 등 시즌 한정 컬렉션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도 특별 판매한다.
모든 구매 제품은 알럭스의 고급스러운 전용 패키지에 담아 당일 또는 다음 날 로켓배송된다. 선물하기 서비스도 가능하다.
R.LUX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까지 알럭스에 입점하면서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소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