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로그인
  • 회원가입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사회
    • 사회일반
    • 지역
    • 보건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경제산업
    • 영상
  • 랭킹빌더
  • 다음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유튜브 공유
  • 검
검색
마이데일리 메뉴닫기
  • 최신기사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사회

    • 사회일반
    • 지역
    • 보건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화제

  • 기자연재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라이프
    • 영상
  • 돈버는퀴즈

  • 랭킹빌더

패션/뷰티

코스알엑스, 뉴욕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 장식

시간2024-12-31 14:35:31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네이버구독 +
  • 0
  • 가
  • 가
  • 카카오톡에 공유하기카카오톡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페이스북
  • 트위터 공유하기트위터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URL복사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뉴욕 타임스 스퀘어 / 코스알엑스
뉴욕 타임스 스퀘어 / 코스알엑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했다.

코스알엑스는 31일 미국 랜드마크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대형 옥외 광고를 전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는 지난 13일부터 7일간,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지난 16일부터 14일간 대형 스크린에서 송출됐으며, 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존재감을 알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의 북미 시장 론칭을 기념하며 틱톡 챌린지 (Tik Tok)를 기획하게 됐고, 특별히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대형 광고도 게재하게된 만큼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 소비자 리뷰를 철저히 분석하여 알부틴 세럼의 핵심 USP(Unique Selling Point)는 ‘눈에 보이는 확실한 여드름 흔적 완화 효과’로 설정했다”라고 덧붙였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 / 코스알엑스
뉴욕 타임스 스퀘어 / 코스알엑스

특히 더 알파 알부틴 디스컬러레이션 세럼은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얼타 (Ulta Beauty)에서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출시 초기부터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챌린지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는 71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의 협업으로 뜨겁게 화제된 바 있으며, 이번 북미에서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틱톡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과 오프라인 경험의 강점을 결합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생각한다. 북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챌린지로 다가가기 위해 디지털 캠페인에 머무르지 않고,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같은 대형 옥외 광고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 존재감을 확장하려고 했다”라고 밝혔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썸네일

    송혜교, 조용히 올린 사진 한 장…성당 결혼식서 포착

  • 썸네일

    현아♥용준형, 명품백 들고 '편의점 데이트'

  • 썸네일

    김지수, 해외여행 중 투표 인증…"체코 대사관서 소중한 한 표" [MD★스타]

  • 썸네일

    '6월 컴백'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침대 셀카마저 ‘굴욕 無’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 김새론, "내가 죽으면 이 글을 올려줘" 생전 남긴 마지막 메시지 공개 [MD이슈]

  • 커리어 첫 우승인데...'SON' 메달 없이 트로피만 들었다! UEFA 성명서 발표, "우리의 실수 진심으로 사과"

  • "우리 ♥남편은 관식이"…아이린, 오늘(23일) 사업가와 결혼 [MD투데이]

  • '쌍둥이 임신' 임라라, 결국 병원行…'입덧 3종세트' 당첨에 "살려줘"

  • 고준희, 3주 만에 10kg 감량…"효과는 확실한데 다시는 못할 듯"

베스트 추천

  • 송혜교, 조용히 올린 사진 한 장…성당 결혼식서 포착

  • 현아♥용준형, 명품백 들고 '편의점 데이트'

  • '부실복무 의혹' 송민호, 결국 檢 송치…병역법 위반 혐의

  • "지금은 이재명"…배우·감독·음악가 16인, 릴레이 李 지지 영상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기사

  • 동성 제자 성추행한 유명인 징역 4년

  • 숨막히는 수영복 화보 공개한 섹시여돌

  • 초등학교 교실에서 XX한 남녀교사 발각

  • 월드스타가 군대에서 울면서 전화한 이유

  • 음주운전 말리자 귀 물어뜯은 30대 남자

해외이슈

  • 썸네일

    ‘어벤져스:둠스데이’ 7개월 연기, 내년 12월 18일 개봉 “마블영화 급감”[해외이슈]

  • 썸네일

    코난 오브라이언, ‘토이스토리5’ 전격 캐스팅 “우디나 버즈 원했는데…”[해외이슈]

기자 연재

  • 썸네일

    작전 없는 작전판 들이민 '초보감독' 김연경…'KYK ♥enjiy' [곽경훈의 현장]

  • 썸네일

    베이비몬스터 아현 '그림자 복근' 한때 복근 운동만 800개씩 [한혁승의 포톡]

인터뷰

  • 썸네일

    '기타맨' 감독 "故 김새론 카페 알바 맞아…사진 찍힐까 늘 눈치" [MD인터뷰②]

  • 썸네일

    '기타맨' 감독 "故 김새론, 겸손하고 따뜻했던 친구" [MD인터뷰①]

  • 썸네일

    '언슬전' 신시아 "못생기게 울어서 좋다고? 오히려 감동" [MD인터뷰④]

  • 썸네일

    "대사 읽자마자…신원호 감독님 OK 사인 받아"…신시아, 표남경 그 자체였다 [MD인터뷰③]

  • 회사소개
  • 고객센터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RSS 서비스
마이데일리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 발행·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
마이데일리의 모든 콘텐츠(사진,영상,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자동화된 수단(로봇·봇, 스크래퍼 등)을 이용한 수집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