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1일 여러 공식 계정에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2025년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 2025년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징어 게임'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영희'의 모습이 담겼다. 시즌2 마지막 회 쿠키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냈던 '철수' 역시 함께다. 어릴 적 교과서에서 보았던 익숙한 짝꿍 '영희'와 '철수'의 만남이 흥미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철수와 영희가 나란히 자리한 커밍순 포스터도 공개됐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오징어 게임'의 시작을 알렸던 '영희', 그리고 시즌3 새롭게 등장한 '철수'가 어떤 게임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넷플릭스 코리아는 유튜브에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할 당시, 하단 설명란에 "'오징어 게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더욱이 앞서 황동혁 감독은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시즌3는) 내년 여름이나 가을쯤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던 바.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 처리 된 상태다. 그럼에도 구체적인 날짜가 언급된 만큼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일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았다. 지난달 26일 공개 이후 전 세계 93개국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톱 10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흥행 중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