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오롱그룹은 그룹 온라인 시무식을 열고 2025년 새해 경영 메시지를 담은 코오롱 공감 ‘YNOT’(Why Not)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의 메시지인 ‘YNOT’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 주주, 임직원 모두를 만족시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측하기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두려움에 갇히지 말고 ‘왜 안돼? 하면 되지!’라는 자신감을 갖자는 취지다.
YNOT은 임직원에게 새로운 기회를 함께 잡자는 ‘Yes! New Opportunities Together’라는 의미도 포함했다.
코오롱그룹은 신년사에서 “그동안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바로 고객, 주주, 임직원이었다”며 “이 세 가지 기본에 충실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어려운 경영 환경을 극복하자”고 강조했다.
코오롱공감은 2013년부터 매년 코오롱그룹이 강조하는 경영 메시지를 키워드화해 임직원과 공유하는 독특한 소통 문화다.
코오롱은 2022년부터 대표이사 대신 임직원이 신년사 작성에 참여해 발표하는 전통을 이었다. 올해 신년사는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김형지 수석이 발표했다.
김 수석은 타이어코드 사업에서 원가 절감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업적으로 그룹 내 탁월한 공적과 전문성을 갖춘 임직원에게 주는 ‘원&온리상’을 수상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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