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그룹 역사·전통 및 이미지 반영…새로운 도약 예고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삼천리그룹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엠블럼은 삼천리그룹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면서도 미래를 향한 비전과 도전을 담아냈다.
70주년 엠블럼은 장수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숫자 '0'을 하트 형상으로 묘사해 삼천리그룹의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을 시각적으로 나타냈으며, 우측 상단을 향해 뻗어가는 숫자 '7'로 삼천리그룹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과 지속적인 성장 의지를 표현했다.
또 삼천리 심볼을 포인트로 활용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드러냈다. 엠블럼의 전체적인 조화는 삼천리그룹이 70년간 쌓아온 신뢰와 성취를 기념함과 동시에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다.
삼천리그룹 관계자는 "창립 70주년은 삼천리그룹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새롭게 설정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이번 엠블럼은 삼천리그룹의 역사적 정체성과 미래지향적 가치를 담아낸 결과물로 고객과 사회 모두와 함께 나아갈 삼천리그룹의 모습을 형상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그룹의 창립 70주년 엠블럼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