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라젬은 2025년 설을 맞아 내달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대표 제품인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한 2+1 혜택을 선보인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한 마스터 V 라인업을 2대 구독하면 파우제 M4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파우제 M 라인업(M8, M6)을 2대 구독 시에는 마스터 S4를 증정한다.
또한 마스터 V9 등 마스터 V 라인업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기준 정상가대비 최대 50만원 낮은 특별가를 적용하고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이밖에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계약 시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7종을, 밸런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텀블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설 연휴와 새해를 맞아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세라젬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