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설을 앞두고 ‘2025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셀렉션은 전문 큐레이터가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한 총 51종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미트’, ‘고메’, ‘셰프스 테이블 앳 홈’, ‘스위트 홈’, ‘셀렉션’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트 카테고리에서는 푸드테크 기업 설로인과 협업해 탄생한 ‘워커힐X설로인 한우 셀렉션 세트’가 대표적이다. 설로인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육류의 품질, 지방 분포, 색상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맛과 식감을 보장한다.
또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과 함께한 ‘명품 설화 한우 세트’는 한우 1++ 등급 중에서도 최고 마블링 스코어(BMS)인 No.9 설화한우만을 엄선했다.
고메 카테고리에서는 호텔 내 설립된 ‘워커힐 수펙스 김치 연구소’에서 생산되는 ‘워커힐 수펙스 김치’가 있다. 이 김치는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김치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워커힐 고메 시그니처 만두 세트’는 시그니처 만두, 고기 만두, 새우 만두와 함께 특제 소스와 만둣국용 한우 육수를 담았다.
셰프스 테이블 앳 홈 카테고리에는 워커힐의 인기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전복삼계탕 등이 있으며, ‘스위트 홈’은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와 시그니처 디퓨저 세트, 타월 등을, 셀렉션은 프리미엄 국산 꽃꿀, 명란젓, 육포, 건전복 등을 포함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설 맞이 ‘2025 기프트 셀렉션’은 정성과 품격을 담아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워커힐만의 미식과 철학, 품격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