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발디파크와 협업해 단독 특가 패키지도 선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의 리프트권, 장비 대여, 숙박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스키장 인근의 다양한 숙박시설은 최대 1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4시간 타임패스 리프트권(4만원대), 하이원스키장 2시간 강습권(13만원대), 무주스키샵 리프트권 및 장비·의류 대여 VIP 패키지(7만원대) 등이 있다.
쿠팡은 비발디파크와의 협업을 통해 단독 특가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대인 2명·소인 1명)가 포함된 패키지를 소노벨은 최저 19만원대부터, 소노캄은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패키지와 매봉산 경치가 보이는 소노빌리지는 각각 28만원대, 3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키장 인근 숙박시설도 최대 15% 할인해 무주리조트 인근 조은팬션은 3만원대부터, 엘리시안 강촌에서 10분 거리의 화이트벨펜션은 4만원대부터, 하이원리조트 근처 정선 하얀돔펜션은 9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비발디파크와의 협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