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초이락)가 올해 설을 맞아 대표 브랜드인 ‘헬로카봇’ 완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트롯대잔치 티켓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헬로카봇 구매하고 트롯대잔치 보러가자”는 모토로 오는 11~19일 열린다. 헬로카봇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KBS홀에서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트롯대잔치’(오는 23일 오후 7시 여의도 KBS홀 녹화) 방청 티켓을 한 장 제공 받을 수 있다.
설 특집 트롯대잔치는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에 빛나는 이찬원이 단독 MC로 나서며, 김연자와 진성을 비롯해 린, 박혜신, 안성훈, 박서진, 손태진, 김희재, 양지은, 오유진, 홍지윤, 김소연, 황민우‧황민호까지 다양한 세대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황금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카봇은 현재 시즌15를 통해 최신 대형 4단 합체 완구 스타가디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헬로카봇 스타가디언은 최근 제2회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초이락 관계자는 “트롯대잔치 티켓 구매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며 “온라인은 초이락샵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토이킹덤 하남, 고양, 안성, 수원점에서 점포별로 선착순 배부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