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설을 맞아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문가가 엄선한 선물부터 가격대별,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해 고객의 선물 선택을 돕는다.
화장품 개발자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다비네스 ‘더 컨템플러티브 오아이 밀크 키트’와 스위스퍼펙션 ‘퍼펙트 리프트 크림’을, 패션 디자이너는 아빠를 위한 선물로 제이린드버그 ‘몰른 스탠드백’과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남성 집업 가디건’을 꼽았다. 마케터는 동료에게 라부르켓 ‘립밤 듀오’와 크로우캐년 ‘머그+플레이트’ 세트를 추천했다.
또한 선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더블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지급한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로 니치 향수, 명품백 등의 선물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스위스퍼펙션 등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시뷰티 설 기프트’전을 연다. 한정 구성 선물 세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매 시 10% 쇼핑백 쿠폰과 5% 더블 쿠폰도 준다.
8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오 드 코롱 향수와 바디듀오 세트 구매 시 로쏘(레드)와 비앙코(화이트) 보자기를 제공하고, 스위스퍼펙션은 앰플 3종과 7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오간자 파우치와 명절 기프팅 서비스를 마련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자사 브랜드 구매 시 10% e포인트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최대 7만원 할인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 제공, 요일별 브랜드데이로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소중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부터 가성비 넘치는 실속 선물까지 폭 넓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백 행사까지 함께 운영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