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테일러메이드가 ‘당신의 샷을 바꾸는 5’ TP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우승할 때마다 찾아오는 '2025 TP5 위닝 볼 프로모션'이다. TP5, TP5x를 사용하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1월 13일부터 10승을 합작할 때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경품 프로모션이다.
첫 우승 때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가 경품으로 내걸렸다. 우승 때마다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 사우스 스프링스CC 4인 라운드 이용권, LG 스탠바이미, 공식 온라인몰 할인쿠폰, 템퍼 폼 매트리스, 가민 어프로치 S70, 테일러메이드 한정판 볼,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등 고가의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구매 후 더즌에 붙어있는 스티커 응모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우승 이후 첫 수요일,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가 10승 합작에 성공하면 총 137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테일러메이드 TP5, TP5x는 PGA 투어의 로리 매킬로이, 토미 플릿우드, 콜린 모리카와 LGPA 투어의 넬리 코다, 한국 선수로는 정찬민과 유해란 등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두 번째는 'TP5 스크린 골프 챌린지'다. 전국 골프존, 골프존파크 사우스 스프링스 코스에서 진행되며, 싱글 및 언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 홀인원, 최다 라운드 등 폭넓은 시상 내역으로 다양한 골퍼들이 TP5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상품은 TP5, TP5x, P7CB 아이언, 스탠드 백 등 총 155명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 용품이 주어진다.
TP5 스크린 골프 챌린지는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