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인기가 매섭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지난 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는 13일 자 한국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5위에 올라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서는 음악방송 출연 이후인 10일 자에 1위를 찍은 뒤 닷새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 멜론 일간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 곡은 발표 당일 45위로 진입한 후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며 14일 자 차트에서는 20위에 자리했다.
일본에서도 인상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오늘만 I LOVE YOU'는 14일 자 일본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 93위로 진입했다. K-팝 보이그룹 중 유일하게 이날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이 이 차트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빌보드 재팬이 15일 발표한 '핫 100'(집계 기간: 1월 6일~1월 12일)에는 26위로 진입해 같은 날 한국 보이그룹 중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했다. 또 다른 대형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의 '데일리 톱 송'에서는 10일 자부터 닷새 연속 2위에 자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인기에 힘입어 '오늘만 I LOVE YOU'의 일본어 버전인 '쿄-다케 아이 러브 유(今日だけ I LOVE YOU (Japanese Ver.)'를 오는 31일 0시 공개한다. 이에 앞서 30일에는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Vol.1(KNOCK ON Vol.1)'의 일본 공연을 개시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