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눈 속 낭만 오두막 컨셉…6000여명 방문
LG스탠바이미·LG 엑스붐 360 등 가전 체험도
[마이데일리 = 황효원 기자] LG전자는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의 팝업스토어 '낭만 오두막.zip'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키 시즌을 맞아 추운 겨울에 잠시 쉬어가며 위로와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눈 속 오두막'을 콘셉트로 잡았다. '우리는 집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지'라는 메시지 아래 요리, 가드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 홈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민음사, 현대그린푸드, 신세계백화점 등과 협업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제작에는 환경친화적인 나무 팔레트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LG전자는 이 나무 팔레트를 추후 팝업 등에 재활용할 계획이다.
이용객들은 오두막 안과 앞마당에 설치된 LG 스탠바이미, LG 엑스붐 360, LG 시네빔 큐브,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등 LG전자 가전도 체험할 수 있다.
지난달 24일 오픈한 팝업스토어에는 6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LG전자는 스키 시즌이 끝나는 2월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LG전자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라이프집의 첫 팝업 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는 10일만에 총 7500여 명의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황효원 기자 wonii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