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F몰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가족, 친구, 본인을 위한 선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약 99만개 제품을 핫딜, 가격대별, 선물 베스트 랭킹, 인기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핫딜 코너에서는 패딩 머플러, 기모 바지 등 방한 아이템,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선물에 최적화된 제품을 매일 약 12개씩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하부터 5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을 추천한다. 카드 지갑, 화장품처럼 부담 없지만 센스 있는 선물부터 가죽 가방, 니치 향수와 같이 고급스러운 선물까지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F몰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시즌 인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머플러, 장갑, 벨트 등 실용적이고 폭넓게 선호되는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헤지스, 닥스 등 LF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은 선물 포장이 된 채로 받아볼 수 있으며, 직접 포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 리본, 박스가 동봉된 포장재를 제공한다.
‘당일 발송’ 제품은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 발송되며 기획전 기간 내 주문을 완료하면 명절 연휴 전날인 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무제한으로 발급되며, ‘설 선물’ 뱃지가 있는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설 선물 준비가 고민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LF몰의 빠른 배송과 포장 서비스 등을 활용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