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설 연휴 호캉스족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신년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어반 트와일라잇’과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로 구성되며, 각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노보텔 40층의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각종 주류와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 2인 해피아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굿즈 세트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굿즈 세트는 드라코 조리개 파우치, 드라코 볼펜, 드라코 스마트톡, 드라코 마그넷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4개 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는 내달 27일까지,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는 내달 25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모두 2월 말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겨울방학이나 연초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는 연인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