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는 액티브 시니어 골퍼들을 위한 퍼포먼스 클럽 '25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거리, 방향성, 정타율을 극대화해 가벼운 스윙만으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클럽이다. 공인 클럽임에도 불구하고 비공인 고반발 클럽을 능가하는 비거리 성능을 자랑한다.
더욱 강한 반발력과 정타율을 구현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췄다. New ActivWing 기술을 통해 다운스윙 시 공기 저항을 줄여 헤드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임팩트 순간의 페이스 각도를 최적화하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샷을 가능하게 한다.
BiFLEX FACE 기술은 페이스 전반의 반발력을 극대화해, 클럽의 어느 부분에 공이 맞더라도 강한 타구를 만들어낸다. 실제 테스트 결과 전작 대비 비거리가 4.3야드 증가했으며 비공인 고반발 클럽과 동등 그 이상의 비거리 성능을 입증했다.
새롭게 설계된 드로우 바이어스 구조는 단순히 구질을 보정하는 것이 아니라 슬라이스 구질을 근본적으로 교정하여 공이 보다 안정적으로 센터로 향하도록 설계됐다. 좌우 편차를 30% 감소시켜 미스샷을 최소화하고 일관된 방향성과 비거리를 실현한다. 페이스 표면에는 특수 레이저 밀링을 적용하여 습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마찰력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타구를 가능하게 한다.
새롭게 장착된 경량 SP-1300K 카본 샤프트는 고강도·고탄성 카본 「TORAYCA® T1100G」와 신소재 「NANOALLOY®」 수지를 결합해 더욱 가벼운 무게를 실현했다. 신소재의 강도를 활용해 그립 부분을 유연하게 설계했다. 샤프트 전체의 탄성을 높여 헤드 스피드를 향상시킨다.
New Weight Plus 그립 설계를 적용해 손목 부담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스윙을 유도하며, 이를 통해 시니어 골퍼들도 부담 없이 더욱 강한 임팩트를 만들어낼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프리미엄 감각을 한층 더 강화했다. 남성용 골드 컬러와 여성용 로즈 골드 컬러는 세련된 감각과 품격을 강조하면서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골퍼들에게 어울리는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출시를 기념해 던롭스포츠코리아는 100% 증정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버 구매 시 고급 보스턴 백 또는 캐리온 백, 아이언 세트 구매 시 프리미엄 캐디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젝시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인증 및 시리얼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