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배우 박주미의 화사한 봄 화보가 공개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VALEXTRA)는 26일 박주미가 참여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H(STYLE H)’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여성들의 워너비 박주미와 함께 발렉스트라의 아이코닉한 밀라노 백과 이지데 백을 메인으로 착용한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첫 번째 컷에서는 크림 컬러의 재킷과 팬츠로 우아한 수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발렉스트라의 이그조틱 컬렉션의 밀라노 블랙 미디움 백을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더했다. 밀라노 엘리게이터 백의 밀레니엄 피니싱의 내추럴한 광택이 럭셔리함과 클래식함을 한층 강조한다.
또 다른 컷에서는 그레이 스웨터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펜슬스커트에 비스코스와 실크로 제작된 핸들 백을 더해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주미가 착용한 백은 이지데 라인의 마이크로 핸드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박주미는 네이비 블라우스와 스커트 셋업과 함께한 백 스타일링으로 대체불가한 우아함을 뽐냈다. 어깨 부분의 플라워 디테일의 톱과 프론트 보우가 더해진 스커트 셋업 룩에는 핑크 컬러의 이지데 미니 핸드백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오간자 소재의 톱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한 컷에서는 발렉스트라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밀라노 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착용하고 플라워 모양의 백 참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산뜻한 룩을 완성했다.
박주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발렉스트라의 백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주미와 발렉스트라가 함께한 화보는 ‘스타일 H(STYLE H)’ 4월호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