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파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고객 맞춤형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룸&리조트머니’ 패키지는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8만원과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을, ‘룸&다이닝’ 패키지는 라운지 서비스와 수영장·사우나 무제한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부티크 호텔 숙박과 함께 리조트 머니,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오는 13~20일에는 8주년 미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 스칼라’에서는 립아이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구성된 런치 코스를 8만8000원에 선보이며, ‘가든카페’에서는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디저트와 숙박권·식사권 등이 랜덤으로 포함된 ‘럭키 박스’를 선착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20~2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빌라 숙박권, 로얄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생년월일에 숫자 ‘8’이 포함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밖에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를 888점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8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연중 대표 축제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