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성인 남성보다 큰 위 크기?
쯔양 건강검진 결과에 의사도 깜짝 놀라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자신의 건강검진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살이 잘 찌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에는 "쯔양이 살 안찌는 이유..?? 라면 20봉 먹는 사람의 위 크기는 어떨까? 위대장 내시경과 건강검진 결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쯔양은 직접 건강검진을 받으며 평소 팬들과 대중이 궁금해했던 살찌지 않는 이유가 공개됐다.
쯔양은 무려 38시간 동안 공복 상태를 유지한 뒤 건강검진에 임했다. 그는 촬영 초반 "정말 쓰러질 뻔했다. 화장실에도 백 번은 다녀온 것 같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첫 대장내시경을 앞둔 쯔양은 "이렇게까지 굶은 건 살면서 처음"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지만 밝은 에너지로 검사에 임했다.
내시경 검사 전 마취 주사를 맞은 쯔양은 "3초 동안 깨어 있겠다"고 자신만만하게 외쳤으나 2초 만에 곯아떨어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검사 결과를 받은 쯔양은 의사로부터 놀라운 사실을 전해 들었다. 전문의는 "쯔양은 일반 여성보다 위의 크기가 30~40% 더 크다. 섭취, 소화, 배출 능력이 모두 뛰어난 상태"라고 설명했다. 쯔양이 일반인보다 훨씬 많은 양을 섭취하고도 살이 잘 찌지 않는 비결이었다.
위내시경을 진행한 전문의 역시 "쯔양의 위는 웬만한 성인 남성보다 크다. 체형은 저체중에 가깝지만 위는 상당히 넓고 건강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검사 중 공기를 넣어 위를 폈는데도 상당히 컸다. 대장 역시 용종이나 염증 없이 매우 깨끗하다. 걱정할 거 없다"고 설명했다.
검진을 마친 후 제작진이 "앞으로 적게 먹으라고 하면 어떡하겠냐"고 묻자 쯔양은 망설임 없이 "그럼 병원 안 다닐 것"이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쯔양 건강해서 다행이다", "위 크기가 진짜 남다르네",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면서 오래 먹방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쯔양은 먹방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는 서브 채널 '쯔양밖정원'을 운영중이다. 현재 구독자는 40.3만 명으로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현재 이 동영상은 조회수 31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랐다.
한소희 기자 sohee02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