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븐일레븐은 스포츠 관람 성수기를 맞아 자체 간편식 브랜드 ‘컵스’ 시리즈 2탄 ‘초코츄러스’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컵스 시리즈는 음료 캔 위에 간편식을 얹어 즐길 수 있는 트레이 구성의 제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컵스 1탄으로 선보인 ‘팝콘치킨’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초코츄러스를 기획했다. 최근 인기인 ‘찍츄(초코시럽 등에 찍어 먹는 츄러스)’ 트렌드를 반영했다.
초코츄러스는 츄러스 내부에 누텔라 초코잼을 채운 제품으로, 현장에서 3분 만에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내달 30일까지 트레이에 끼우기 좋은 ‘펩시콜라 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상품기획자)는 “최근 스포츠 경기 및 나들이에 이용하기 좋은 핸디형 간식 상품이 인기”라며 “프로야구 관람 열기에 맞춰 야구장 맞춤 간식 ‘초코츄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