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세호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극중 그룹 허쉬가 부른 OST 파트4, '수퍼스타(Super Star)'를 공개했다.
'드림하이2'의 OST는 박진영의 'Falling', 수지의 'You are my star', 예은의 'Hello to myself' 등 공개되는 음원마다 온라인 차트들을 강타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Super Star'는 '드림하이2'의 오프닝 타이틀에 삽입되며, 네티즌들의 음원 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인기곡이어서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 게다가 지연 효린 에일리 등 걸그룹 초특급 멤버와 솔로가 부르는 것.
part4 'Super Star'는 '드림하이1'의 OST 'Dreaming'을 작곡한 개미(강동윤)의 곡으로, 강한 디스코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강렬한 사운드가 일품이다. 극중 그룹 '허쉬'의 멤버 박지연, 효린, 에일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드림하이2'의 OST는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드림하이2'는 주인공들의 풋풋한 러브라인과 함께 과연 가수를 향한 꿈을 포기하려는 해성(강소라)과 그녀의 눈물겨운 역경이 이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으로 기린예고 학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살려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드림하이2' 극중 그룹 '허쉬'. 사진 = 홀림&CJ E&M 제공]
김세호 기자 fam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