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2NE1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27일 공개된 멤버 산다라박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다.
공개된 티저에서 산다라박은 호랑이가 프린트된 티셔츠에 호피무늬의 스커트를 매치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헤어스타일이다. 산다라박의 왼쪽 머리는 삭발을 해 강렬함을 드러냈으며 오른 편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롤리팝'(Lollypop)뮤직비디오에서 산다라박은 머리를 양갈래로 나눠 묶어 하늘로 향하게 고정시켰다. 양쪽 머리 끝에 막대사탕을 꼽아 넣어 더욱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이 헤어스타일은 한 묶음으로도 변형을 꾀하며 산다라박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때로는 과해 보이기도 하는 산다라박의 다양한 변신은 그의 특장점이다. 대중들은 스타의 파격 변신에 열광하고 또 다른 모습에 대해 기대한다.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통해 대리 만족을 경험하고 현실에 갇혀 시도하지 못한 판타지를 보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스타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파격적인 행보를 기대한다.
[산다라박의 헤어변천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엠넷 '와이드 연예 뉴스' 방송 캡처, 2NE1뮤직비디오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