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2'에 김예원이 이광수의 여친으로 깜짝 등장한다.
김예원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박재길(이광수)의 여자친구 김유라로 분해 알콩달콩 닭살 커플 연기를 선보인다.
KBS 2TV '로맨스 타운', tvN '로맨스가 필요해' 등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예원은 극중 이광수를 좋아하는 강초코(이유비)를 떼어내기 위해 두 사람 사이를 이간질하고 협박과 아양의 극단을 오가는 여우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김예원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이광수씨가 워낙 유쾌하고 배려심이 깊은 분이라 촬영 내내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며 "짧은 등장이지만 시청자분들께 웃음을 선사하고 싶었다.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했으니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차칸남자'는 사랑에 배신당하고 나쁜 남자가 되어가는 강마루(송중기), 갑자기 나타난 그에게 거침없이 빠져드는 서은기(문채원), 사랑했던 남자를 벼랑 끝으로 내모는 한재희(박시연) 등 세 남녀의 처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정통멜로 드라마다. 오는 12일 '각시탈' 후속으로 첫방송된다.
[이광수의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한 김예원. 사진 = 아이에이치큐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