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손흥민이 축구대표팀에 재발탁 된 가운데 이동국이 제외됐다.
최강희 감독은 26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란을 상대로 치를 2014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원정 4차전에 출전할 대표팀 명단 23명을 발표했다. 이번 대표팀 명단에는 최근 소속팀 함부르크(독일)서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손흥민이 합류한다. 반면 주축 공격수 이동국(전북)은 이번 명단에서 제외됐다. 또한 지동원(선덜랜드)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프리메라리가 데뷔골을 터뜨린 박주영(셀타비고)을 포함해 기성용(스완지시티) 이청용(볼튼) 같은 유럽파들은 변함없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하대성(서울) 박종우(부산) 김정우(전북) 같은 K리그 정상급 미드필더도 합류하고 신예 이승기(광주)는 대표팀 재발탁에 성공했다. 측면 수비수에는 윤석영(전남) 박원재(전북)가 최강희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대표팀은 다음달 16일 이란을 상대로 2014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원정경기를 치른다.
▲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이란전 원정명단(23명)
공격수 - 박주영(셀타비고) 김신욱(울산)
미드필더 - 이승기(광주) 김정우(전북) 박종우(부산) 김보경(카디프시티) 하대성(서울) 이근호(울산) 손흥민(함부르크) 기성용(스완지시티) 남태희(레크위야) 이청용(볼튼)
수비수 - 황석호(히로시마) 박원재(전북) 정인환(인천) 오범석(수원) 신광훈(포항) 김영권(광저우) 윤석영(전남) 곽태휘(울산)
골키퍼 - 정성룡(수원) 김영광(울산)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손흥민. 사진 = gettyimagekorea/멀티비츠]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