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배우 김민정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김민정은 케이블 채널 tvN 수목드라마 ‘제3병원’(연출: 김영준, 김솔매, 명현우 극본: 성진미,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엠제이앤컴퍼니)의 털털한 레지던트 진혜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제3병원’은 최근 웨딩드레스 신을 촬영했는데, 이 현장을 담은 미공개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몸매가 살짝 드러나는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스타일의 단발머리에 화려한 머리장식을 매치해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평소 ‘제3병원’ 속 김민정은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외모를 꾸미는 데에는 젬병이라 항상 편한 옷차림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새둥지 머리로 등장했기에 사진 속 김민정의 자체발광 웨딩드레스 자태가 더욱 돋보인다.
‘제3병원’ 제작진은 “당시 작품 속에서 두현과 승현, 그리고 하윤의 갈등이 심화되고 의진이 뇌종양 판정을 받는 등 중요한 이슈들이 드러나면서 자칫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장면들을 과감히 편집했지만 김민정 웨딩드레스 컷만큼은 오랜 시간에 걸쳐 각별히 공들여 촬영했던 장면인 만큼 마지막까지도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들었다”라며 “결국 이대로 사장되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판단 하에 사진으로나마 공개하게 된 것”이라고 김민정 웨딩드레스 컷을 공개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김민정. 사진 = tvN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