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7인조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엘이 두 번째 포토 에세이를 출간한다.
엘은 2일 자정을 기해 인피니트의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자신의 두 번째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 발간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5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간된 엘의 첫 번째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 1'은 서점 예약판매 1위, 베스트셀러 2위, 초판 완판 등의 기록을 세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두 번째 포토 에세이 티저 영상에는 엘이 그간 사진을 찍으며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웃고, 소통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무대 위 화려한 가수 엘 대신 친근하고 평범한 20대 초반의 청년 김명수를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번째 에세이에서는 엘이 사진을 통해 가수가 아닌 평범한 20대 초반의 자신의 모습을 찾고 치유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에세이는 사진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엘은 인피니트 첫 월드투어 콘서트 'One Great Step' 공연과 더불어 최근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배우 소지섭 아역으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뽐내고 있다.
[두 번째 포토에세이를 출간하는 인피니트 엘.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