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극본 박예경 연출 배태섭)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1일 '열애' 제작사는 주요 배역을 맡은 배우 성훈, 최윤영, 심지호, 전광렬 등 배우들의 포스터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을 감은 채 장난스럽게 입을 벌리고 있는 성훈과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표정으로 빵을 넣을듯 말듯 장난을 치고 있는 최윤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훈의 아역을 맡은 이원근은 성훈의 뒤에서 그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바라보고 있다. 심지호는 매너있게 자신의 아역 여의주와 최윤영의 아역을 맡은 이혜인에게 음식을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날 촬영에서 회색 수트를 입은 전광렬은 극 중 갈등의 중심이 되는 문도 캐릭터를 살려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다가도 쉬는 시간엔 소품으로 사용된 신문을 손에 든 채 인자한 미소를 보이며 젠틀맨의 면모를 드러냈다.
모든 배우들은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중간 중간 담소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는 등 촬영 자체를 즐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과 운명으로 인해 비극을 겪게 되는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치열한 성공을 다룬 작품이다.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열애'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 =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