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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의 히트곡 '빠빠빠'의 뮤직비디오가 발표된 지 3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다.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에서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벅스와 엠넷에서는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빠빠빠'는 지난 6월 20일 발매된 곡으로 공개한지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롱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빠빠빠' 뮤직비디오는 억대 제작비가 투입되는 여타 아이돌 그룹의 경우와 달리 저예산 뮤직비디오 임에도 불구하고 600만건이 넘는 유튜브 조회수를 나타내고 있어 이례적이란 반응이다.
이 같은 인기 요인에 대해 소속사 크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노래 속에서 반복되는 직렬 5기통춤을 인기의 가장 큰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발매 3개월이 지난 현재 여전히 '빠빠빠'로 주요 음악 사이트 뮤비 차트 1위를 기록 중인 크레용팝.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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