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배우 최수형, 박완, 개그맨 문세윤이 '퍼펙트싱어VS'에서 승리를 다짐했다.
오는 11월1일 방송 예정인 tvN '퍼펙트싱어VS'에 동반출연 한 최수형, 박완, 문세윤이 방송녹화 직전 대기실에서 승리를 다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수형, 박완, 문세윤은 나란히 주먹을 움켜쥐고 'V스캐너'와 혼연일체 라는 필승전략까지 세우며 승리를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가수군단의 승리 이후 반전을 노리는 드림싱어 측의 히든 카드로 발탁된 뮤지컬 배우 최수형과 박완 그리고 개그맨 문세윤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 받는 실력자인만큼 이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또 퍼펙트싱어 다수의 출연경력으로 어느덧 조교포스를 뿜어내는 최수형을 비롯 성대모사와 모창이 능수능란한 문세윤의 숨겨진 음악적 센스와 팝페라 출신 박완이 선보일 폭발적인 무대는 대결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퍼펙트싱어VS'를 계기로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완이 그 동안 성악 전공자들에게 시련을 안겨준 퍼펙트싱어에서 명예회복의 계기가 될지 본인도 퍼펙트싱어의 희생양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완은 "수많은 무대에 서 봤지만 이번만큼 긴장 된 적은 없던 것 같다. 첫 도전인 만큼 욕심을 버리고 실수를 줄여서 드림싱어 승리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패배의 아픔을 갖고 세 번째 도전인 최수형은 가수군단에게 설욕을, 문세윤은 지난주 뚝 떨어진 개그맨의 위상을 업그레이드 시키겠다며 각각의 출사표를 던졌다.
'퍼펙트싱어VS'는 오는 11월 1일 밤 10시 방송된다.
['퍼펙트싱어VS' 출연한 최수형, 박완, 문세윤(왼쪽부터). 사진 = 스타엠코리아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