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태경 수습기자]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가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MC로 낙점됐다.
케이블채널 올'리브는 "광희가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1' 준우승자 박준우와 푸드 가이드 프로그램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이하 '마트당') MC를 맡는다"고 14일 오전 밝혔다.
'마트당'은 서로 다른 입맛을 지닌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쇼핑할 때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는 푸드 가이드 프로그램.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광희는 평소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입한 제품들을 자신의 입맛대로 요리해 먹는 것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가공식품 요리돌'로 인정 받아 이번 MC 자리를 꿰찼다. 그는 최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코너 '야간매점'에서 과자 위에 치즈를 얹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만든 '광토스'를 선보여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박준우는 재치있는 언변과 자신만의 확고한 요리철학을 갖춘 개성 만점 인물로,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1'에 도전할 당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푸드 칼럼니스트로서 가공식품에 대해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마트당'을 연출하는 옥근태 PD는 "기존 가공식품에 간단한 재료만을 더해 두 MC의 센스와 실력이 가미된 새로운 레시피가 탄생할 예정이다. 따라 만들기 쉬운 조리법을 소개해 가공식품 소비자가 많은 1인 가구에게 특히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트당' 첫 회에서는 시판되고 있는 매운 라면 중 극장의 매운 라면 다섯 가지를 직접 먹어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갖는다.
광희와 박준우가 진행하는 '마트당'은 오는 21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마트당' MC 박준우-광희(위 사진 왼쪽부터). 사진 = CJ E&M 제공]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