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중앙컬처스클럽은 지난 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4층 토파즈홀에서 열린 11월 문화행사 ‘여성건강 프로젝트, 힐링 토크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종근당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는 ‘여성의 건강과 쉼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는 주제를 통해 여성의 월경전증후군(PMS, 생리전증후군)에 대한 건강 정보, 힐링 음악과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개그우먼 정선희, 개그맨 최양락, 개그우먼 팽현숙, 가수 문명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김탁 교수가 함께 참여하며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함께 하는 Q&A 코너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평소 궁금한 건강 정보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됐다.
㈜종근당의 생약성분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프리페민정’ 발매를 기념해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특별하고 의미 있는 무대로 마련돼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관객들의 공감과 이해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한편 ‘여성건강 프로젝트, 힐링 토크콘서트’는 오는 12월 7일에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4층 토파즈홀에서 방송인 전현무의 진행으로 개그맨 염경환 가족과 여성건강 전문가가 함께 하는 토크쇼와 가수 문명진의 토크콘서트로 구성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여성의 건강과 문화를 후원하는 ㈜종근당이 ‘프리페민정’ 발매를 기념해 함께하는 본 프로그램은 재미있는 사연과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퀴즈도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토크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02-6351-30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