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전세계 고객들이 직접 응모한 사연을 가사로 만든 ‘brilliant is’(브릴쏭) 캠페인 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8일 유튜브에서 공개돼 화제다.
‘brilliant is’ 프로젝트는 17만여명의 고객이 직접 참여, 일상의 ‘희로애락’이 담긴 다양하고 생생한 삶의 스토리를 음악을 통해 보다 쉽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티저 영상 내 감각적인 랩핑이 돋보이는 리쌍의 ‘길’은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작곡 및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색적인 랩 릴레이에는 하하&스컬, 긱스, 지코(블락비), 매드클라운, 스윙스, 더블 케이, 지조, 소울다이브 등 대세 힙합 뮤지션 총 8팀이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길의 절친한 음악 파트너인 가수 정인도 코러스 부분에 함께 참여했으며, 개그맨 허경환과 개그우먼 김지민도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깜짝 참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신곡 ‘brilliant is’(브릴쏭)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2일, 현대자동차 마이크로 사이트(brilliant.hyundai.com)와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http://www.youtube.com/AboutHyundai) 및 멜론, 엠넷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곽소영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