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쓰레기와 나정의 본격 로맨스를 알리는 첫키스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 제작진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쓰레기(정우)와 나정(고아라)의 첫 키스신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응답’ 13화 ‘1만 시간의 법칙’ 편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평균시청률 9.6%, 순간최고시청률 11.5%를 기록하며 평균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정에게 고백하는 날을 D-day로 잡고 긴장과 설렘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는 쓰레기와 그런 쓰레기가 할 말 있다며 자신의 병원으로 부르자 예전에 자신이 고백한 것에 대해 ‘퇴짜’를 맞을 것 같은 불길한 예감으로 노심초사 하는 나정, 두 사람의 엇갈린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다.
우여곡절 끝에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은 횡단보도를 사이에 둔 채 서로를 쳐다보며 미소를 주고 받았고, 늘 상 그랬듯 팔을 벌려 안아달라는 사인을 보내는 나정을 본 쓰레기가 나정에게 한걸음에 달려가 기습 키스를 했다. 달콤한 키스로 자신의 마음을 전한 쓰레기, 짝사랑이 아닌 자신의 첫사랑이 이뤄지는 순간을 맞은 나정, 두 사람은 짜릿한 첫키스 후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씻는 듯한 행복한 미소를 주고 받아 보는 시청자들 마저 설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동사무소 직원의 실수로 하루 전날 군입대 통보를 받고 망연자실하며 입대하는 해태(손호준)의 모습과 다음 화 예고에서 힘들게 군생활을 하는 해태의 모습이 예고돼 해태의 군대 스토리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쓰레기와 나정의 첫 키스 장면. 사진 = CJ E&M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