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남' 김현정, 반려견과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 공개

  • 0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가수 김현정이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모던한 인테리어로 장식된 김현정의 싱글 하우스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공개된 김현정의 싱글하우스는 그의 물건 만큼이나 반려견 짱이의 물건이 가득 차 있어 눈길을 모았다.

김현정은 "우리 짱이(반려견)가 모델을 하고 있다"며 "(모델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짱이 옷이나 액세서리는 모두 일해서 얻은 용품들이다. 한마디로 밥벌이하는 개"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현정은 엉뚱발랄한 3차원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카메라 앞에서 애교를 부리고, 혼잣말을 하며 싱글녀의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 현란한 무늬의 '레깅스 컬렉션'을 공개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현정은 반려견 짱이를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자신은 아침식사로 사발면을 먹으면서도 짱이에게는 고단백질 간식을 건네고, 가장 예쁜 색의 옷을 골라 짱이에게 입혔다.

이와 함께 이날 김현정의 집에 훈훈한 연하남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김현정은 연하남과 함께 연기 연습을 하면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한편 김현정의 싱글라이프는 19일 밤 11시 방송되는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김현정. 사진 = 채널A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