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에이글 2016 가을 컬렉션으로 스타일링 한 이민정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관계자에 딸면 ‘도심 속의 자연을 담은 에이글’을 테마로 진행된 화보에서 이민정은 도시 한가운데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아늑함을 표현했다.
# 조지아가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와 손잡고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과 깊은 커피 맛에 라떼 특유의 부드러움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 뉴발란스가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우먼스 리테일 전문샵을 새롭게 오픈했다. 22일 관계자에 따르면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해 우먼스 상품 전문 판매사들이 운동 목적과 체형에 어울리는 상품을 제안한다.
# DHC KOREA가 22일 ‘딥 클렌징 오일’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딥 클렌징 오일을 증정한다.
# 네오젠이 22일 인천국제공항 수화물 인도장에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 멀티큐브 광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까지 인천국제공항에서 송출되는 광고 영상을 사진으로 찍고 브랜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광고 속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키엘이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22일 브랜드 측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수분 자외선 차단제, 투명 광채 에센스, 파워풀 주름 개선 에센스까지 6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바닐라코가 22일 독일 디자이너 밀라제클이 설립한 패션 레이블 아이포리아와 함께 콜래보레이션한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여 화장품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도록 했다고 전했다.
# 비오템 옴므가 22일 하나의 에센스로 10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를 출시했다. 아데노신 성분이 남성의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며 L.오크루르카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외부 자극에도 생기를 잃지 않게 돕는 것이 특징이다.
# 나이키 스포츠웨어가 22일 ‘꼭 필요한 것만 담는다’는 디자인 철학과 혁신 요소를 결합한 나이키 로쉬 투 플라이니트를 출시했다. 발밑과 갑피 등에서 전해지는 편안합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 맥이 22일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이츠 어 스트라이크! (It’s a Strike!) 컬렉션을 한정으로 내놨다. 볼링장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무드와 선명한 색감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림쉰 글라스와 아이섀도, 플루이드 라인펜, 펄매트 페이스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 = 스타일러 by 주부생활, 조지아, 뉴발란스, DHC KOREA, 네오젠, 키엘, 바닐라코, 비오템 옴므, 나이키 스포츠웨어, 맥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