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영화 같은 '비밀이야' 뮤직비디오를 자랑했다.
7일 오전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2' (이하 '뮤비뱅크')에서는 유연정을 새롭게 합류한 그룹 우주소녀의 컴백 토크가 그려졌다.
이날 MC 다영은 우주소녀에 "타이틀곡 '비밀이야' 콘셉트 및 스토리가 어떻게 되냐"라고 물었고, 엑시는 "타이틀 곡 '비밀이야'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영화나 만화에서 볼 수 있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모티브로 해서 멤버들마다 개성에 맞는 캐릭터로 변신했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엑시는 "신세계인 뮤직비디오가 아닐까 생각한다. (역대) 걸그룹 뮤직비디오 중 만화 같고,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는 우리가 최초라고 생각한다"라고 자부했다.
특히 다영은 "(뮤직비디오서) 우리가 열심히 주문을 외워 연정 양 소환에 성공하지 않았냐. 무슨 주문을 외웠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라고 말했고, 설아는 '아브라카다브라' 춤을 선보여 야유를 받아 폭소케 했다.
또 우주소녀는 '집중탐구' 코너서 개인기와 숨겨둔 매력을 발산했고, 메인보컬 다원과 연정은 동요 '나비야'를 애절하게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막내 라인 여름, 다영, 연정은 언니들을 위협하는 센 언니 콘셉트로 섹시 댄스를 선보였고, 섹시를 코믹으로 승화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사진 = KBS 2TV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