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코카-콜라 조지아가 8일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민호는 오는 10월 ‘좋은 향이 좋은 커피의 맛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TV CF로 공식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네오젠이 오는 18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즐거운 한가위 기획전’을 실시한다. 8일 관계자는 피부 타입 별 베스트 제품을 묶어 9가지 세트로 내놨다.
# A.H.C가 지난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A.H.C와 함께하는 Sun(善) 나눔 캠페인을 성료하고, 홀트아동복지회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선 제품과 현장 판매 모금액 전액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 버커루가 8일 롤업 포인트와 빈티지한 워싱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롤링진 시리즈를 출시했다. 남성용 3종과 여성용 2종으로 구성됐다.
# 블랙마틴싯봉이 한불 수교 130주년 기념으로 프랑스어로 '행운을 빌어요' 라는 뜻을 가진 본 샹스(BON CHA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FW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면 130개 아이템 중 랜덤으로 구성된 제품이 담긴 본샹스 박스를 증정한다. 오는 10일 면세점을 제외한 47개 매장에서 30개 한정으로 증정된다.
# 맥이 스타 트렉 50주년을 기념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스타 트렉을 한정 출시한다. 8일 브랜드 측은 영화 ‘스타 트렉 비욘드’와 함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취지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섀도와 리퀴드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립스틱, 네일 라커로 구성됐다.
# 아놀드파마가 스포티 캐주얼 초경량 다운 시리즈 ‘g[그램] LIGHT DOWN을 8일 선보였다. 구스 다운으로 제작돼 보온성을 갖췄고, 가볍고 착용감이 좋다.
# 올빚이 8일 론칭 5주년과 송라 라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송라 황금 경대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천연 안식향을 활용한 수제 고급 비누와 립 에센스 골드펄이 특별제작됐다. 또한 송라 스킨, 송라 세럼, 송라 크림, 송라 아이크림 정품과 생기 원액 에센스, 청로앰플이 담겨 있다.
# 롱샴이 8일 쇼퍼 스타일 페넬로페 토트백을 내놨다. 깔끔하게 마무리된 클린 커트 엣지와 사다리꼴 형태 감으로 세련미가 느껴진다.
[사진 =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네오젠, A.H.C, 버커루, 블랙마틴싯봉, 맥, 아놀드파마, 올빚, 롱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