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아키클래식이 오는 23일 동대문 두타점에서 전속모델 육성재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12일 관계자에 따르면 동대문 두타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한다.
# 데코르테가 12일 모이스처 리포솜 리미티드 에디션 대용량을 한정으로 내놨다.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인지질 성분의 다중층 리포솜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 네파가 12일 슬림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까지 갖춘 경량 다운재킷 스파이더 재킷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보디맵핑 기술을 적용했다. 몸판엔 보온성이 높은 헝가리 구스 다운과 경량성이 우수한 10데니어 원단을, 팔 부위엔 방풍 소재와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
# 컬럼비아가 오는 20일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제품을 선공개했다. 12일 브랜드 측은 지난 10일 서울 강남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50명과 함께 축구경기 단체관람을 했다고 덧붙였다.
# 뉴발란스가 12일 ML878의 오리지널 복각 모델 ML878AAA를 선보였다. 복각 모델을 상징해 878 넘버가 신발 우측에 각인돼있다. 미드솔 테크놀로지 기술인 에브조브를 적용해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나다.
# 알도가 12일 2016년 F/W시즌 캠페인 #ALDOMOVESME로 시즌 론칭을 알렸다. 콜라주 콘셉트로 브랜드의 혁신과 역동성을 표현했다. 동시에 ‘알도를 경험한 모든 소비자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자신만의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함께 앞으로 나아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 트렉스타가 12일 제품 제작 과정에서 유해물질을 대폭 줄여 등산화 미라클 II GTX의 환경표지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 에드하디가 12일 가을을 맞아 신상 안경테를 출시했다. 빈티지한 원형 프레임 안경테부터 아세테이트와 메탈이 어우러진 솔텍스 안경테까지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안경테를 내놓았다.
# 아비노가 12일 추석 연휴를 겨냥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과 11번가를 통해 2만원이상 구매시 여행 트래블 파우치 증정, 무료배송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지난 7일(홍콩 현지 시간) 홍콩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열린 센터스테이지에 참가해 2017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12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고태용 디자이너는 아시아의 별 트로피를 수상했다.
[사진 = 아키클래식, 데코르테, 네파, 컬럼비아, 뉴발란스, 알도, 트렉스타, 에드하디, 아비노, 비욘드 클로젯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