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친환경 라이프 웨어 나우가 22일 모델 조민호, 민준기와 함께 포틀랜드에서 ‘위 리브 나우(We live nau)’를 슬로건으로 촬영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 밀레가 22일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경쾌함을 더한 방풍 재킷 르우를 출시했다.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과 재단을 탈피한 기능성 방풍 재킷이다.
# 무스너클이 22일 16FW 시즌을 론칭하고, 국내에서 단독으로 케이 에디션(K-EDI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이 에디션은 야상 스타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브랜드랩이 22일 FW16시즌에 신규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더 높은 곳을 향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희망과 열정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다.
# 아이더가 22일 단풍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산행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브랜드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산행 테마와 일정을 선택해 본인 이름과 연락처, 동반 인원 정보, 지원 동기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오는 10월 8일 충북 괴산 산막이 옛길로 아이와, 9일 경기도 연인산으로 친구와, 15일 충남 오서산으로 배우자와 단풍나들이를 떠난다.
# 닥터마틴이 오는 26일 유니크한 디자인의 10홀 1919 부츠를 재출시한다. 22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2014년 출시 후 완판됐으나 올 해 국내에서만 추가 리오더를 진행했다. 1919 부츠는 가죽 표면에 여러 겹의 염색을 한 후 부드러운 천으로 강하게 문질러 은은하게 컬러가 드러나게 하는 브러시 기법을 사용한 제품이다.
# 세타필이 22일 후원에 나선 SK플래닛 11번가의 희망날개 캠페인이 지난 21일 부경대학교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희망날개 캠페인은 청춘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으로, 11번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취업에 꼭 필요한 면접용 구두,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 크록스가 런던 패션 위크에서 영국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과 협업한 첫 번째 런웨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의 하이 패션 협업으로, 19일(현지 시간)에 진행된 2017 봄여름 여성복 콜렉션 캣워크에서 공개됐다. 클래식 클로그에 그린, 블루, 오렌지, 브라운 및 대리석 느낌의 패턴이 더해졌다.
# 퍼스널케어 오일 전문 브랜드 알리노가 22일 프리미엄 오일에 로즈힙오일과 로즈앱솔루트 성분을 더한 로즈 라인을 내놨다. 비타민 C가 수분보충을, 카로티로이드 성분이 노화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 노스페이스가 22일 발의 땀은 내보내고 외부의 물은 막아줘 최적화된 쾌적함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하이킹을 선보였다. 내구성과 성능 등이 향상된 뉴 보아 시스템(NEW BOA SYSTEM)과 360도 전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탁월하게 배출한다.
[사진 = 나우, 밀레, 무스너클, 브랜드랩, 아이더, 닥터마틴, 세타필, 크록스, 알리노, 노스페이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