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남성그룹 신화가 멤버별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신화는 오는 12월 17일~1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가운데 1일 멤버 에릭, 신혜성의 개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는 멤버 개개인의 가을 감성이 담긴 분위기 있는 화보가 담겼다. 또 공연 장소인 일산 킨텍스와 평소보다 이른 시간을 강조한 ‘KINTEX’, ‘4PM’ 등 이번 신화 콘서트와 관련된 키워드와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아내 이를 보는 팬들에게 설렘과 함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데뷔 때부터 올해 18주년 기념 공연까지 거의 매해 콘서트를 진행한 체조경기장이 최근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면서 일산 킨텍스로 장소가 변경되자, 팬들에게 이를 다시 한번 상기 시키기 위해 이번 포스터를 통해 위트 있게 담아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또, 서울을 벗어나 일산에서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교통편과 귀가시간을 고려해 공연시간을 앞당기는 등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역시 신화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1월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신화컴퍼니]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