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마스터'(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28일 오후 9시 조의석 감독,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과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매력적 캐릭터와 짜릿한 추격,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2016년 겨울 새로운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마스터'가 28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마스터'를 통해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줄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조의석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영화 8년 만의 악역 마스터로 돌아온 이병헌의 팔색조 매력과 생애 첫 형사 캐릭터에 도전한 강동원의 새로운 변신, 두 사람 사이를 오가며 신선한 에너지를 더한 김우빈의 캐릭터 분석과 노력이 담긴 캐릭터 영상은 물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열정이 담긴 제작기 영상과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어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오직 네이버 V앱 생중계로만 만날 수 있는 '마스터' 본편 하이라이트 영상이 독점 공개,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처럼 조의석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하는 '마스터'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다채로운 토크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스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